Skip to Content

韓語

아니 바포말인데
투견 01/16/2023
查看更多

아무리 시골이여도 다 젠되자마자 잡히는거 아니였나?
라피스라는 서버는 1위길드 안오면 못잡는다는데 ㅋㅋ 서버 다 뭉쳐도ㅋㅋ
그른데 무과금길드가 1위길드한테 욕하고 시비걸어서 1위길드가 안잡아줘서 바포 못잡는다는데 개웃기네 ㅋㅋㅋㅋ
애들 못잡아서 다 죽고있을때 
1분도 안걸려서 즈그들끼리 다잡는대 ㅋㅋㅋㅋ
서버 전체가 한마리를 못잡는데
길드 하나가 한마리 1분도 안걸리는거면 그 길드한테 절이라도 하고 잡아달라고해야하는게 정상아니냐
나만 그렇게 생각함?

翻譯 發表 目錄

留言
訪客

0/3000

    此為基本訊息彈窗範例。

    翻譯

    請選擇欲翻譯的語言。

    請選擇欲翻譯的語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