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Korean

게임 많이 해보긴 했는데...
운랑 2023.02.02
View More

이렇게 밸런스패치 핑계로 너프가 잦은 게임은 첨봄.. 

 

전에 밸런스 대규모 패치는 첨에 설계 잘못해서 그렇다손쳐도.. 

 

사실 그렇다손치기엔 말도 안되는 일이긴 하지만.. 

 

한번 대에충 넘어가지니까 요즘은 뭐 시도때도없이 패치로 원케들 쓰레기 만들어주네.. 

 

무료 환원으로 보상한다지만 그동안 티끌모았던 조각은 어쩌라고 걍 두는건지.. 

 

뭐 이거 게임 시즌제인건가.. 키나 시즌 하다가 클리프 시즌하다가 올비 시즌하다가.. 

 

솬수도 다들 뽑아서 국민솬수 정도 되면 너프먹이고 딴거 올려주고.. 

 

강무뎀 솬수 다들 드니까 버티기만 따로 빼서 배제하더니 이제 또 버티기 조지는 스킬 넣어서 팔아먹고.. 

 

이건 뭐 판떼기 앉으니까 룰 바꾸는거랑 뭐가 다른건지 모르겠네.. 

 

아니 케릭처랑 솬수 디자인할때 상성이랑 밸런스 고민 안하나.. 

 

플레이어랑 운영자랑 타짜라도 찍나.. 판떼기 앉으면 뭐 밑장부터 빼고 보나.. 

Translate Write List

Comments
Guest

0/3000

    Sample default message pop-up

    Translate

    Select a language to translate.

    Select a language to transl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