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라이더 나오면서 시험의 정원..
- 신규 소환수를 체험할 수 있는 ‘시험의 정원’이 추가됩니다.
· [카이로스]-[시험의 정원] 메뉴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며 난이도는 총 5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간 입장 가능 횟수 2회)
· 지원 소환수의 확률업 기간 동안 별도의 재화 없이 입장이 가능하며, 클리어 보상으로 골드, 경험의 비약, 룬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지원 소환수를 보유하지 않았을 경우 지원 소환수를 덱에 편성하여 입장 가능하고 소환수를 보유하였을 경우 보유 소환수 or 지원 소환수를 덱에 편성 가능합니다.
· 던전 단계별로 지원 소환수의 능력이 변경됩니다.
1월에 요정왕 업데이트 하면서 도전의 정원..
- ‘요정왕’ 출시를 기념하여 기간 한정 던전 [도전의 정원]이 오픈됩니다.
· 도전의 정원에서는 제한 시간 동안 많은 피해를 입힐 수록 점수가 올라가며, 보스 몬스터는 죽지 않고 계속해서 리스폰됩니다.
· ‘요정왕’과 입장 시 던전 내에서 강력한 버프를 획득하며,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두 가지 형태가 생겼는데
보상이라던가 성능 테스트 면에서 도전의 정원이 그나마 나아진 거라고 생각은 하는데 체험해볼 수 있는 대여용 소환수가 없는 건 좀 그랬고
문제는 소환수들이 아레나/점령전 용 효과 장착하고 나오는데 이런 부분을 시험 해 볼려면 뽑아서 친선전 해보는거 아닌이상 아레나나 점령전 입장 재화 써가면서 해야되죠..
아레나/점령전 규칙이 적용된 체험형 컨텐츠도 있으면 좋을 거 같네요..
저번에 페어리퀸 업데이트로 치면..
바람 페어리퀸 용 아레나,점령전 규칙이 활성화 된 상태로 상대방은 불 키나/어둠 드래곤 나이트 나 빛 극지영왕 / 기타 등등 조합으로 패시브 발동이랑 억압 효과 체험 같은거..
말 그대로 회사에서 생각하고 잇는 카운터 픽에 대한 모범 답안? 그런 용도로
- 0 0 517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