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나 1스킬인 *** 스매시를 쓰면 망치를 소환하면서 땅을 가격하고 뒤로 물러납니다.
그런데 이게 1스를 계속 쓰면 점점 뒤로 갑니다. 그로인해 타켓이랑 점점 멀어지져.
그로인해 나중에 필살기를 쓸려고하면 사거리 표시에서 조금 벗어나거나 거의 사거리 끝자락에 타켓이 붙게 됩니다.
이거 딜 들어가는건가요??? 필살기 딜이요?? 화면엔 가끔 안뜰때가 있어서여..딜이 안들어가는 거 같기도하구요.
왜 이게 자꾸 뒤로 가는건지 알고 싶네요.
그냥 제자리에서 쓰면 안되나요???
적이 뒤로 밀리는것도 아니고 왜 시현한 내가 뒤로 가는건지???
적이 뒤로 밀리면 오히려 다시 적은 나를 공격하기 위해 접근하니까 사냥이나 pvp에선 유리함을 선점할수 있겠는데..
적은 가만히 있고 내가 뒤로 밀리니 자꾸 앞으로 가는 컨트롤을 해줘야 하잖아요.
정말 쓸모 없는 스킬이라는것은 진작에 알고 있었지만 이런 세심한 배려조차 없었다니…역시 궁극의 컴투스입니다.
키나는 솔직히 모든 스킬 싹 갈아 엎지 않는 이상..답이 없는 캐릭입니다. 그저 있는 스킬 수치만 바꿔봐야 그게 그거이니… 에휴.
키나를 op소환수로 만들어 달라는게 아니잖아요. 클리프, 오르비아와 비슷한 위치에 있게 만들어 달라는 겁니다.
이게 너무 많은것을 바라는 것인가요??? 두 캐릭이 무적기가 있으면 키나도 무적기 넣어주고, 두 캐릭이 모가 좋아지면 키나도 그에 합당한거 좋게 해주고…이렇게 해달라는 겁니다.
그리고 매번 건의하는건데 키나는 원거리형인가요? 근접형인가요??? 클리프보단 뒤에서 때리고 오르비아 보단 앞에서 때리는데..이게 맞는거라 봅니까??? 힐러가 어느 게임이던 제일 뒤에 서서 공격하는게 정석일텐데..최소한 마법사인 오르비아와 같은 위치 선상에서 공격은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딜러도 아는것이 앞으로 나가서 쳐맞아 죽기나하고. 그리고 소환수들의 ai도 문제인게 키나가 딜러가 아닌데 왜 키나가 근접해서 공격해야 그제서야 방어형 소환수가 앞으로 가는지?? 이동할때는 키나 뒤에 서있다가..그러니 키나가 상대편의 첫스킬들 다 쳐맞고 죽으면 그제서야 방어형 소환수가 앞에서 싸우고 있으니..이것도 수정해야합니다.
키나를 오르비아와 공격 사거리나 같게 해주거나 그보다 더 뒤로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키나에게도 무적기 넣어주면 됩니다. 그럼 힐량 늘려주네…모해주네..이런 소리 당분간 없어집니다. 그리고 1,2스킬 싹 갈아엎어주면 금상첨화입니다. 제 개인적인 욕심이 아닌 키나만 6~7개월 플레이 해본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 0 0 456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