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헌터
다채로운 컨셉을 가지고 출시한 여러 형상변환들이 있지만. 실리적인것을 챙길 수 있어야 사측에도 도움이 될 거라 생각됩니다.
통합적으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으며 또 가지고 싶어하는 소환수는 오라클과 뱀파이어 헌터죠.
이미 내부적으로 뱀파이어 헌터의 형상변환이 어느정도 나와있는것으로 알고있지만. 해당 형상변환은 뱀파이어 헌터의이미지와는 상당히 동떨어진 부분이 있다고 사료됩니다.
하여 뱀헌(이하 뱀파이어 헌터)를 키우고 있는 수많은 소환사들의 니즈와 매출을 동시에 잡을 가능성이 농후한 형변을 고안 해보았습니다.
우선 첫번째로 컨셉.
그동안 뱀파이어와 뱀헌의 이미지를 보았을때는 굉장히 서구적인 소재의 소환수 답게 서양의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나온 소환사의 의상을 보면, 전형적인 서양 사람인 클리프와 오르비아, 키나의 한복 의상은 어색하기보다는잘 어울린다는 말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컨셉을 한복과 더불어 동양의 고전적인 선비의 이미지를 합쳐보았습니다.
두번째. 누구를 기준으로 모델링을 해야하나?
조금 아래로 거슬러 내려가 조선 선비의 이미지를 떠올려보면 문무를 겸한자들이 매우 많았습니다.
특히, 활은 빠질 수 없는 무과 기예의 으뜸이었죠.
최근 넷플릭스나 여타 드라마에서 다루는 흡혈귀나 좀비물을 보신적 있나요?
'킹덤' 이라는 드라마에서는 좀비와 흡혈귀 즉 뱀파이어의 특징을 가진 유사생명체가 등장합니다.
그들을 향해 활을 당기는 선비의 모습은 더할나위없이 매력적이었습니다.
선비와 뱀헌의 만남, 벌써 기대가 차오르네요.
흡혈귀를 사냥하는 중후한 느낌의 선비.
형상변환의 이름은 '파마의 선비' 뱀파이어 헌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0 0 847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