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한국어

백년전쟁처럼 소환수 노강 아레나 만들어주세요!!
애쉬 12/28/2022
더보기

요즘 도전아레나는 내려놓고 덱연구쪽으로 해보니 스트레스도 덜 받고 재미있네요. 격아는 보상이 쎄다보니 이길려고 하는데 정말 하기싫어요 ㅠ ㅠ 

 

여러 조합을 유도할려면 먼저 유저한테 맛은 보여줘야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야 목표도 생기고 더 몰입해서 게임을 할수있지요. 강화도 안되어 있는 버려진 소환수를 살리려면 벨런스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유저가 부담없이 사용해봐야지 다양한 덱이 나올것같습니다. 서머너즈 하면서 제일 아까운돈이 환원석 사는 돈이에요. 힘들게 키웠던놈 쓸모없어서 환원하는데 누가 돈을 쓰고 싶겠습니까용.

 

벨런스에 대한 데이터도 수집하고   다양한 소환수 사용을 유도하는 괜찮은 방법같습니다. 

물론 그냥 아무것도 없이 친선으로 하면 안하는 유저가 많을테니 아주 소소한 보상이 있으면 더욱 좋겠지요.

숙제가 아니라 그냥 재미로 하는… 효과가 없는 또는 소소한 효과의 이쁜 의상이나 탈것 칭호 계정레벨 경험치 아주 조금 뭐 이런것들 말이에요. 

 

앞으로도 소환수가 많이 나올것이고 지금도 많은 소환수가 있는데 이들 모두의 벨런스를 잡기란 불가능하잖아요. 

꽝도 있고 대박도 있고 그래야 뽑기지… 대박은 대박이고 꽝이라도 내가 해보고 괜찮은 조합에 들어가는 소환수들이 많아야지 진정한 서머너즈 워가 아닐까 싶습니다.

 

게임에 여러가지 요소들이 있는데 소환수 능력에 너무 치중되어있는게 안타깝네요. 다양한 조합을 부담없이 연구해볼수있도록 만들어주세요. 데빌몬 도감작 하기전에 맛은 봐봐야지 않겠습니까. 한두푼 꺠지는것도 아니고 하루아침에 할수있는것도 아닌데.. 그리고 내가 생각하는 조합에 없는 소환수가있다면 뽑을려고 신비좀 사지 않을까요?ㅋㅋㅋㅋ

번역 글쓰기 목록

댓글
게스트

0/3000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

    번역하기

    번역할 언어를 선택해주세요.

    번역할 언어를 선택해주세요.